5월5일 오클랜드 : 토론토

인생도박 0 45 0 0

오클 선발은 콜 어빈, 토론토는 라이언 보루키가 나선다. 어빈은 2승 3패 3.67의 방어율, 보루키는 3승 1패 2.97의 방어율이다.

어빈은 루자르도가 예상 외로 부진한 팀 선발진에서 솔리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경기에서 꾸준히 5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왜 팀이 그를 5선발로 결정했는지를 증명했다. 안정적인 변화구 제구 능력을 보유했는데 포심도 90마일 초반에서 잘 제구되고 있다.

보루키는 정상적인 선발이 아니다. 팀에서 쳇우드와 함께 불펜을 이끄는 선수인데 팀의 선발 로테이션에 부상자가 많은 상황이기에 불펜 게임으로 나설 토론토의 불펜의 핵이다. 스트리플링이 중간에 나설 수도 있지만 돌리스와 로마노, 마이자등과 함께 멀티 이닝을 나눠가지며 팀의 불펜을 이끌 것이다.

오버 경기다. 토론토는 최근 시미언과 텔레즈마저 살아나며 팀 타선이 최고의 상승세다. 스프링어도 지명타자를 소화할 수 있기에 어빈을 공략할 것이다. 오클랜드 역시 토론토 불펜을 두들길 수 있다.

승리는 토론토를 가져간다. 선발에서는 오클랜드가 앞서지만 오클은 최근 타선이 다소 부침을 겪고 있다. 리드오프부터 9번타자까지 전 타순의 타자들이 맹타를 휘두르는 토론토의 타선이 팀에게 승리를 견인할 것이다.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