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3일 밀워키 : 세인트루이스

인생도박 0 317 0 0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우완 브랜드 우드럽프가 등판한다.


우드러프는 7일 필라델피아 경기에 등판해 6,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했지만 패전을 기록했다.


브랜든 우드럽의 시즌 성적은 7경기 2승 1패 1.73 era를 기록하며 좋은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


브랜든 우르럽은 세인트루이스 상대로 통산 6경기에 등판해 3승 1패 2.57 era를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인트 루이스 타선을 상대로는 77타수에서 14피안타를 기록해 1할4푼9리의 피안타율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장 많이 상대한 폴 골드슈미트 상대로 15타수 3피안타 맷 카펜터 상대로 12타수 1피안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우드러프이다.


밀워키는 직전 경기 세인트루이스와 맞대결에서 선발 프레디 페랄타가 7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는 호투를 펼쳤고 타선에서는 트레비스쇼가 멀티안타와 타점을 기록하며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밀워키는 타선의 컨디션이 좀처럼 올라오지 않아 투수력으로 시즌을 치러내고 있다.


선발진은 리그 상위권에 해당하는 성적을 기록해주고 있고 불펜도 최근 분위기는 좋지 않지만 여전히 강력한 구위를 선보이며 리그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밀워키의 불펜은 마무리 조시헤이더 셋업 데빈 윌리엄스 jp 파이어라이젠으로 이루어진 필승조가 단단하다.


10일 경기에서도 헤이더가 승리투수가 되면서 컨디션이 많이 올라온 상황이다.


하지만 헤이더 등판이전에 파이어 라이젠이 블론 세이브를 기록한 것과 지전 경기에서 데빈 윌리엄스가 리드를 빼앗기면서 셋업진들의 컨디션이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는 마무리 조시헤이더와 파이어라이젠의 등판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밀워키이다.


세이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존 겐트가 등판한다.


존 겐트는 7일 메츠 경기에 등판해 4.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존 갠트의 시즌 성적은 6경기 2승 3패 2.15 Era를 기록하며 좋은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따. 존 겐트는 밀워키 상대로 통산 14경기 3번의 선발등판을해 2승 3패 4.28 Era를 기록하고 있다.


밀워키 타선을 상대로는 27타수에서 8피안타를 허용했다.


가장 많이 상대한 트레비스 쇼 상대로 12타수 5피안타 1피홈런으로  약했지만 상대해본 대부분의 타자에게 우위를 가져갔던 존 겐트이다.


세인트루이스는 직전 경기 선발 김광현이 5.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호투했고 그이어 등판한 계투진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타선에선 밀워키의 선발을 공략하지 못했지만 필승조인 데빈 윌리엄스를 공략한 것은 긍정적이었던 세인트루이스이다.


세인트루이스는 최근 콜로라도 상대로 3연승 스윕을 기록하며 팀 분위기가 올라온 상황이다.


타격 선발 불펜 모두 골고루 좋은 성적을 내주면서 경기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아진 세인트루이스이다.


세인트루이스의 불펜은 필승조 마무리 알렉스 레예스 셋업 지오바니 가예고스 라이언 헤슬리는 좋은 구위를 보여주고 있다.


6일 9일 10일 경기에 연달아 세이브를 기록하며 분위기가 올라온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는 투구수가 적었기 때문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우드러프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좋은 볼끝의 힘이 경기 내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세인트루이스의 핵심 타자인 골드슈미트에게 강한 모습을 보였고 세인트루이스전 좋은 성적을 보유하고있기에 안정감이 기대된다.


다만 밀워키의 팀타선이 여전히 부진한 모습이고 최근 불펜진이 흔들리는 모습도 부담스러운 부분이다.


우드러프의 이닝 소화력이라면 충분히 버티는 경기가 되겠지만 타선에서 얼마나 효과적인 모습을 보일지가 의문이다.


겐트 역시 이번시즌 좋은 경기력을 보인다.


볼넷으로 고전하고있지만 위기관리 능력을 보인다.


밀워키의 현재 타선 흐름을 감안한다면 겐트가 흔들리더라도 실점을 줄여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7.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밀워키 승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