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3일 애리조나 : 마이애미

인생도박 0 307 0 0

애리조나의 선발투수는 우완 잭 갈렌이 등판한다.


잭 갈렌은 8일 메츠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했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잭 갈랜의 시즌 성적은 5경기 1승 1패 3.04 Era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페이스가 올라온 모습인 잭 갈렌이다.


잭 갈렌은 마이애미를 상대로 통산 3경기에 등판해 0승 2패 3.71 Era를 기록하며 승운이 따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이애미 타선을 상대로는 코리디커슨만 상대해 2타수 무안타의 성적을 거두었던 잭 갈렌이다.


애리조나는  최근 타선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홈런을 포함해 3할대의 타율을 아메드가  로하스가 좋은 타격을 보여주며 타선을 이끌어주고 있다.


하지만 선발진과 불펜진이 하위권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불펜진은 필승조 마무리 스테판 크릭튼은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11일 경기에도 세이블 기록하며 컨디션이 좋은 상황이다.


셋업진 크리스 데븐스키와 호아킴 소리아가 너무나 좋지 않은 활약으로 필승조와 계투진의 경계가 사라질 정도의 안 좋은 상황을 겪고 있다.


계투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투수가 없다는 것이 아쉬운 애리조나이다.


이번 경기에는 불펜요원들의 연투나 부담이 없었기 때문에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마무리 크릭튼을 지원해줘야할 셋업진과 계투진이다.


마이애미의 선발투수는 좌완 트레버 로저스가 등판한다.


트레버 로저스는 8일 밀워키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챙겼다.


트레버 로저스의 시즌 성적은 7경기 4승 2패 1.89 Era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트레버 로저슨는 애리조나 상대로 첫 등판을 가지게 되었다.


애리조나 타자들 역시 처음으로 상대해보는 트레버 로저스이기 때문에 많은 변수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 이번 경기이다.


마이애미는 최근 4연패를 달리면서 분위기가 좋지 않다.


투수들의 컨디션은 좋아보이지만 타격에서 너무나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마이애미이다.


최근 7일간 미구엘 로하스가 4할타율을 기록하며 활약하고 있지만 다른 타자들의 응집력과 부진이 겹치고 있는 상황이다.


타선은 부진하지만 마이애미의 선발진과 불펜진은 리그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해주며 분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불펜에서는 마무리 이미 가르시아 딜런 플로로 앤서니 바스의 필승조가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계투진에서는 앤서비 벤터 아담 심버 조던 할로웨이가 활약하면서 경기 중반에도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는 마이애미이다.


  마이애미의 필승조는 연투나 투구수 부담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타선에서 선발과 불펜 투수들에게 득점 지원을 해줘야할 마이애미의 타선이다.


갈렌과 로저스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두 선발진 모두 맞춰잡는 피칭이 안정적이다.


갈렌이 마이애미을 상대로 승운이 없었다고는 하지만 마이애미의 원정경기 타격을 감안한다면 갈렌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로저스도 애리조나와의 상대전적이 없다는점은 최근 구위를 감안했을때 충분히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결국 타선 흐름이 중요해 보이는데 애리조나가 직전 경기 보여준 타격감과 홈 경기에서 보여주고있는 타격감은 원정 경기 약세인 마이애미보다는 확실히 우위이다.


불펜진은 마이애미가 좋은 모습을 보이겠지만 타격에서 결국 애리조나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애리조나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언더

0 Comments
Category